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전주 호성동 맛집]술한잔 하기 좋은 바른곱창 방문 솔직 후기

by 쿠쿠해피 2022. 6. 24.

목차

    안녕하세요 쿠쿠해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술 한잔 하러 방문했던
    전주 호성동에 위치한 곱창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전주 호성동 바른곱창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호성동 동아아파트 후문 쪽에 있습니다
    지날 때마다 맛있는 냄새에, 북적북적한 사람들에,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에요

     

    바른곱창-외관바른곱창-외관
    바른곱창-외관

    매우 직관적인 간판 ㅎㅎ
    정말 곱창을 바르게 파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바른곱창-내부바른곱창-내부
    바른곱창-내부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엄청 넓어요 !
    곱창집 특유의 저 드럼통 테이블들이
    쫙 깔려있고요
    좀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한차례 손님들이 확 빠진 느낌이었어요

     

    바른곱창-메뉴판
    바른곱창-메뉴판

    전주 호성동 곱창 맛집,
    바른곱창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저희는 모듬구이로 주문했어요

     

    바른곱창-상차림
    바른곱창-상차림

    기본테이블 세팅을 해주신 모습
    알바하시는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 
    꼭 필요한 막장소스에 간장소스도 있고요
    상추겉절이도 정말 별미로 맛있었어요

     

    바른곱창-소맥
    바른곱창-소맥

    곱창 나오기 전,
    먼저 소맥 말아서 한잔 - 짠 !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한우모듬곱창 2인분이 나왔습니다
    곱창보다 숙주랑 다른게
    더 많이 보이는 건 기분탓..? ^^
    일단 냄새는 아주 죽여줍니다
    초벌해서 나와서 살짝 익혀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바싹 익혀봅니다 -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거의 익어갈 때 즈음,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바른곱창-한우곱창바른곱창-대창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개인적으로 소곱창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대창은 막장 소스에 푹 찍어서 먹기
    모둠으로 시키길 잘했다는 !

     

    바른곱창-곱창바른곱창-떡
    바른곱창-한우곱창모둠구이

    막창도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별미로 구운 떡도 콩고물에 찍어서 맛있게 냠냠

     

    양은.. 조금 많이 적더라구요.. 하하
    더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차라리 다른 거 먹으러 2차로 가보기로 하고
    그래도 아쉬워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바른곱창-볶음밥바른곱창-볶음밥
    바른곱창-볶음밥

    너무 맛있게 먹느라고 딱 나왔을 때 사진을 깜박했네요
    먹다가 급하게 후다닥 찍었어요
    판이 너무 좋아서 딱 달라붙지도 않고 먹기 편해서
    훨씬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볶음밥 강추 !!
    곱창보다 더 많이 보였던 각종 덕에?
    볶음밥이 맛있었던 것 같아요 

    어쨌든 맛있는 술안주였습니다.
    양이 너무 적어서 딱 술안주 정도로 만족되네요
    전주 호성동 바른곱창
    술 한잔 생각나는 날, 추천할게요 !

     

    쿠쿠해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