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색정보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출연자 직업과 나이는?

by 쿠쿠해피 2023. 1. 21.

목차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출연자들이 모여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이 가지게 되는데, 그중 출연자들의 대한 정보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그럼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나는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영수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수학강사

    나이: 38세

    취미: 마작, 홀던

    소개

    나는 솔로 12기 영수는 서울에서 살고 있지만, 평일(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는 부산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근무를 하지 않은 일은 주로 서울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는 남고를 나와서 여자들과의 만남의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자들과 사석에서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록 소극적인 성격입니다. 연애를 하게 된다면 여자친구와 잔디밭에 누워서 멍하고 있고 싶다고 합니다.

     

    ●영호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반도체 소재 연구원

    나이: 30세

    취미: 요리

    소개

    출연하게 된 동기는 동료들이 추천해서 나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여자와 손잡아 본 적도 없고 썸조차 없었다고 합니다. 소개팅 횟수는 3번 정도이고 성격은 조용한 성격입니다. 밖에서 사 먹는 음식보다 집에서 직접 해 먹는 음식을 좋아해 스테이크나 파스타 요리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일하면서 저축을 많이 했다고 하며 재발예정인 곳에 분양받은 집까지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주장이 확실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며, 외적으로는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영식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원주문화재단 고연기획자

    나이: 31세

    소개

    영식은 현재 일을 시작한지 3년 정도 되었다고 하며 취미는 악기 다루기로 피아노, 드럼, 베이스, 트럼펫을 다 다룰 줄 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스킹 동호회(직장인밴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대학은 신학대를 나왔습니다. 그래서 같은 종교를 가진 여자친구를 원하며 종교는 삶의 방향이라고 할 정도로 종교관이 뚜렷합니다. 이상형은 어른들을 잘 공경하며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여자라고 합니다.

     

    ●영철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현)프로레슬러

    나이: 38세

    소개

    나는 솔로 12기 영철은 특이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현직 프로레슬러로 2019년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십 제10대 챔피언입니다. 한국에서 프로레슬러로 살아간다는 건 매우 힘들다는 걸 경험한 사람입니다. 이상형은 귀여운 상을 좋아한다고 하며, 본인이 조용한 편이어서 활발한 성격의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광수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변리사

    나이: 33세

    소개

    영철은 1년 동안 소개팅만 20~30번 해봤다고 했지만 실제 연애는 한 번도 못해봤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시 강남에서 거주하고 있고 취미는 여행과 방탈출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고려대 법무대학원까지 들어갔습니다. 지금까지 연애를 못한 이유는 지금까지 자신의 일과 시간에 집중하냐고 못했다고 합니다.

     

    ●상철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스타트업 IT 개발자(측량장비 관련 어플케이션 개발)

    나이: 36세

    소개

    훤칠한 길이의 소유자 영철은 국내 1·2위를 다투는 스타트업 IT 회사에서 팀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현재 인천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 석사입니다. 취미로는 최근 골프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영숙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전남 도자기 공예 국비 지원 훈련센터 운영

    나이: 30세

    소개

    나는 솔로 12기 출연자 영숙은 중학교 때부터 필리핀에서 살았으며 한국에 온 지 5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와 필리핀어도 능숙합니다. 현재 여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평소 활동적인 것을 좋아해서 취미로 성악과 암벽클라이밍 즐긴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리더십 있는 사람으로, 배려와 매너, 섬세함, 자상함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합니다.  

     

    ●정숙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호텔 마케팅팀 웹디자이너

    나이: 35세

    소개

    현모양처가 꿈인 영숙은 종갓집 며느리도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팅 횟수만 50회 이상이지만 연애경험은 없다고 합니다. 키 큰 남자가 좋아고 하며 취미로는 등산과 야구 및 축구 보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축수 선수 중에는 메시 팬으로 스페인에 갔을 때 캄푸누 경기장을 직접 찾아간 걸 보면 스포츠를 엄청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거짓말은 못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고 이상형은 하얀 원숭이상이라고 합니다.

     

    ●순자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용인 공공기관 재직

    나이: 29세

    소개

    명랑소녀 순자는 애교가 많고 붙임성이 좋습니다. 그래서 항상 웃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취미로 등산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해본 스킨십은 좋아하는 사람과 뽀뽀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는 못 했다 하네요.

     

    ●영자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애니메이션 회사 연출팀 근무

    나이: 32세

    소개

    영자는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졸업 작품이 칸 국제 영화제에 초청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엄청난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주말마다 장편 영화 제작을 위해 시나리오를 틈틈이 쓰고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중앙대 첨단 영상대학원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성격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합니다. 현재 사는 곳은 서울 관악구이고 이상형은 성격이 좋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옥순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국가정책연구원

    나이: 29세

    소개

    단아한 미모의 소유자 옥순은 국가정책연구원으로 일하다가 현재는 임용고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취미로는 게임을 많이 좋아해서 오버워치나, 배그를 많이 즐긴다고 합니다.  연애경험은 1회로 그간이 몇십 일 밖에 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연애 상대의 나이차는 위아래로 10살까지 가능하다고 하며, 현재 세종시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현숙

    나는솔로12기
    나는솔로12기

    직업: 뮤지컬 배우

    나이: 32세

    소개

    나는 솔로 12기 현숙은 뮤지컬 배우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앙대 성악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연애경험은 2번이며 기간은 2개월씩이라고 합니다. 연애 상대에 대한 나이는 크게 상관하지 않으며 이상형은 개그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연애를 못한 이유로는 공연에 집중을 많이해서 연애할 시간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혼훈관계주의자입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나는 솔로12 출연자들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봤는데요, 모두 다 좋은 짝을 만나서 예쁜 사랑 키워나가길 빌면서 어떤거플이 나올지 너무나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나는 솔로 12기 출연자들의 사랑 쭉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