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탐방

[브라운테이블]전주 혁신도시 인스타 감성 신상 카페

by 쿠쿠해피 2022. 8. 1.

목차

    안녕하세요 쿠쿠해피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전주 혁시도시
    신상 카페 브라운테이블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전주 혁신도시 신상 카페 브라운테이블

     

    카페 위치는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를 주변 길가에 주차할 공간이 많기에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어요


    브라운테이블

    휴무일: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10:30 ~ 21:00

    (일요일 오픈 12:00)


    브라운테이블-입구
    브라운테이블-입구

    입구부터 브라운톤의
    감성이 넘치는 신상 카페 인테리어!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도
    가게가 엄청 밝게 보였어요

     

    브라운테이블-외관
    브라운테이블-외관

    밖에 인테리어도 예쁘니
    안에도 예쁠 거 같은 기대감에
    바로 들어가 봤어요

     

    브라운테이블-내부
    브라운테이블-내부

    가게 내부가 인스타 감성인
    브라운테이블 카페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면서
    창문에 비치는 파릇파릇한
    나무들과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메뉴는 많지 않지만 딱 심플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브라운 크림 라테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디저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서 구경을 해봤어요

     

    브라운테이블-디저트
    브라운테이블-디저트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디저트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휘낭시에쿠키마들렌스콘
    브라운테이블-디저트

    스콘, 쿠키, 마들렌, 휘낭시에,
    타르트 등 다양한 디저트들...

    달콤한 향도 솔솔 나는 게
    정말 기분 좋아지는 향기!

     

    브라운테이블-쇼케이스
    브라운테이블-쇼케이스

    쇼케이스에는 바스크치즈케이크,
    티라미슈, 바나나푸딩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바스크케이크티라미슈바나나푸딩
    쇼케이스-디저트

    다른 디저트들도 있는 거 같은데 저희가
    갔을 때에는 벌서 다 팔렸는지
    3종류밖에 없었어요

    디저트를 추가 주문하고 싶었지만
    점심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꾹 참았습니다

     

    브라운테이블-내부브라운테이블-내부
    브라운테이블-내부

    저희 브라운테이블 카페 내부가
    잘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넓은 중앙테이블과 그림 같은 카운터 테이블
    보이는 것이 액자의 그림 한 폭 같았어요

    창밖에 비도 내리고 빗소리 들으면서
    신상 카페에 있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브라운테이블-커피브라운테이블-커피
    브라운테이블-커피

    저희가 주문한 브라운테이블의
    아메리카노와 브라운크림라테!

     

    브라운테이블-커피
    브라운테이블-커피

    감성적인 신상 카페에 감성적인 커피까지
    너무 완벽한 조화가 아닌가요?

    브라운크림라테는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달콤한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리는 라테

    아메리카노는 흔히 마시는 맛인데
    깔끔한 맛이었어요

     

    브라운테이블-내부
    브라운테이블-내부

    중앙 테이블에 사람들이 없길래
    한 장 찍었는데 너무나 그림 같은 사진을 얻었어요

    작품명 전주 혁신도시 브라운테이블

    브라운색의 조화가 너무 깔끔해서
    사진도 너무 잘 나와요

     

    브라운테이블-내부
    브라운테이블-내부

    테이블이 커서 단체손님들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크기예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사람들이
    금방금방 차서 재빨리 몇 장 찍었네요

     

    한가한 시간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신상 카페 브라운테이블 강추

    오랜만에 혁신도시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신상 카페
    감상한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이상 쿠쿠해피였습니다

    댓글